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홍석천 딸 아들 입양 이유

카테고리 없음

by 막강김군 2018. 11. 22. 07:30

본문

홍석천에게 딸 아들이 있다고?

홍석천 딸 아들 입양 이유는?

 

 

홍석천은 커밍아웃을 한 바 있다.

해서 1971년생인 홍석천은 부모님에게 결혼을 해서 며느리를 보여 드리지 못하고 있다.

 

 

이런 홍석천에게 딸과 아들이 있다는 사실은 놀라운 사실이다.

이유를 알아보니 친누나의 두 자녀를 입양을 했다고 한다.

 

 

조카였던 두사람을 자신의 호적에 올린 것이다.

 

 

홍석천의 누나는 10년 전 이혼을 했는데, 이혼을 하게 되면서 누나가 재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조카들을 입양하였던 것이다.

조카들에게도 법적 보호자가 필요했고, 그래서 홍석천이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도 아들과 딸이 있는 이유다.

 

 

오래 전 몇 세대 전에도 이러저러한 이유로 이런 입양 이유가 있었으나, 연예인에게 이런 입양 소식은 정말 화제가 될 만 하다 하겠다.

 

 

홍석천은 레스토랑으로 재산을 많이 벌었다고 한다.

그리고, 재테크를 통해 건물주가 되었다.

그런 경제적인 능력이 있었으니 가능했던 일이라 보여진다.